한화) 노시환 허인서는 저번 반차라인업 때도 안빼준거 생각하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619997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6 ㄹㅇ 빼줄 생각이 없어보여시환이는 ㄹㅇ 풀경기 돌릴거고 인서는 0.5일 빠지는거로 충분하다고 생각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