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경기 진것도 속상한데 나가면서 더 속상했던 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6311069 무명의 더쿠 | 01:22 | 조회 수 263 3루에서 나가는 상대팀 남자애 두명이 주변이 다 삼빠인데 내일도 이기겠네 하고 쉽게 말하는게 들려서 그사람한테 다들리게 내가 헛소리한다며 급발진을 해버렸어😢오늘은 제발 이겨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