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 워페 한번도 안가봤는데 대중교통 이용하는 덬들은 집 갈때 어떻게 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619320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4 그냥 젖은 채로 타고 가는거야..?올해 가보고싶은데 ( っ´.‸.`ς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