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타순 바꿔보거나 텄다 싶은 경기에 빨리 주전 내리는게 어려운가? 외야2군 내리고 투수 올리는게 어려운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617366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1 어? 경문아 이게 어려워? 2000경기를 해본 경문아 이게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