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아) 랑이들아 내가 심각한 고민이 있어... 우리 지역은 러브버그가 없고 올해 발견된다 해도 한두마리 정도이거든? 그래서 내일 고척 가면 처음으로 마주할수도잇단말이야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14

머리부터 발끝까지 양말 신발 유니폼 포함 올블랙으로 갈 건데 야구 짐색 가방이... 베이지색이야........ 국대 짐색.................. 이거 괜찮을까......? 러브버그가 미친새기이긴 하지만 밝은 색보다 어두운 색 입는 게 훨 낫다고 들어서.................... 그냥 검은색 크로스백을 가져갈까.... 하 근데 야구... 야구 짐색......ㅠㅠㅠㅠㅠㅠ .・゚゚・^ᶘ=ฅ ᴥ ฅ=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키움) ㅅㅂ 이분위기라 하는 소심발언인데 김하성 프리미어 세레머니 보고 삐졌던 거 나뿐이야?
    • 00:27
    • 조회 5
    • 잡담
    • 기아) 영철이 봐도 올 후반기 몇경기나.. 27부터 상무가면 29에나 보겠다 진짜
    • 00:27
    • 조회 3
    • 잡담
    • 키움) 내친구도 키움팬인데 걘 알칸타라 우리팀 오기 전에
    • 00:27
    • 조회 2
    • 잡담
    • 롯데) 실전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투수를 올려야 되는데
    • 00:26
    • 조회 8
    • 잡담
    • 키움) 난 김하성 코시 히드랍더볼 보고 와 이건 히어로즈 유격수의 어떤 역사인가...?라는 생각까지 듦
    • 00:26
    • 조회 15
    • 잡담
    • 키움) 도미들아 나는 히어로즈가 진짜 멋진 팀인걸 알아
    • 00:26
    • 조회 22
    • 잡담
    2
    • 엔씨) 주원이 신인 때 엔다팬들 옷 붙잡음
    • 00:26
    • 조회 18
    • 잡담
    1
    • 두산) 지강이 준호한테 밥사라
    • 00:26
    • 조회 24
    • 잡담
    1
    • 허겅 케네디 스코어 낭설인거 알았음?
    • 00:26
    • 조회 31
    • 잡담
    1
    • 두산) 엥 최민석 오늘 경기 전까지 웰뱅톱랭킹 8위엿구나
    • 00:26
    • 조회 19
    • 잡담
    • 엔씨) 우리 타선에서 주원이랑 누누즈 못치면 답답한게 커서 그래
    • 00:26
    • 조회 11
    • 잡담
    1
    • 엔씨) 쭈 사이클 내려간거 깊생하는 룡이들은 없을거임 걍 아쉬워서 그런거같음
    • 00:26
    • 조회 9
    • 잡담
    1
    • 엔씨) 카테 복습하다가 형준이 통산 스탯 궁금해서 보고 왔슨
    • 00:26
    • 조회 11
    • 잡담
    • kt) 현민이가 박무리 신나게 놀렸을때가 언제였더라?
    • 00:26
    • 조회 14
    • 잡담
    • 두산) 아 뻘하게 터짐
    • 00:25
    • 조회 55
    • 잡담
    3
    • 키움) 알칸 덕아웃에서 선수들이랑 초딩처럼 놀때 나 혼자 머쓱함
    • 00:25
    • 조회 46
    • 잡담
    • 두산) 내가 많이 아껴  ⸜̑⸝͂˖໋⸰ʕ ⸝⸝ᵒ̴̶̷ ᵕ ᵒ̴̶̷ ʔ⸝⸝ި ʕᦏ´-
    • 00:25
    • 조회 68
    • 잡담
    4
    • 키움) 히어로즈 팬인지 아닌지 구분하는 방법
    • 00:25
    • 조회 99
    • 잡담
    7
    • 롯데) 우리 불펜 엔트리도 적은 와중에 롱릴도 없어서
    • 00:25
    • 조회 37
    • 잡담
    5
    • 두산) 외야에는 민석이 내야에는 순이가 있어야함
    • 00:25
    • 조회 17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