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우리 타선에서 주원이랑 누누즈 못치면 답답한게 커서 그래
무명의 더쿠
|
00:26 |
조회 수 39
셋 중에 둘은 잘 쳐야 그날 경기가 지든 이기든 일단 덜 답답함
근데 또 좀 내려가도 결국 올라올거 알아서 다들 4빵 해도 크게 뭐라하는 편도 아님
셋 중에 둘은 잘 쳐야 그날 경기가 지든 이기든 일단 덜 답답함
근데 또 좀 내려가도 결국 올라올거 알아서 다들 4빵 해도 크게 뭐라하는 편도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