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이게맞냐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진짜 순이는 달라..... 다르다고
- 00:55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06만 기다린 우리가 이상한게 아니라
- 00:55
- 조회 11
- 잡담
-
- 키움) 김하성은 구단에서 아예 박병호한테 붙여서 키웠던 놈이라
- 00:55
- 조회 26
- 잡담
-
- 키움) 쟤 쟤는 뚜 (으악) 쟤는 뚱 쟤는 뚱뚱해서 빨리 내려올거야
- 00:54
- 조회 38
- 잡담
-
- 두산) “박준순이 돌아오면 이 그지같은 팀구석이 달라질까요?”
- 00:54
- 조회 96
- 잡담
-
- 선수들 근데 경기 끝나고 샤워하고 나오는건 아닌가?
- 00:53
- 조회 74
- 잡담
-
- 키움) 난 아직도 메쟈간 후 하성이를 처음 알게된 친구가 저렇게 말하는건 컨셉이냐고 물어봐서
- 00:53
- 조회 41
- 잡담
-
- 키움) 나는 뉴비라 캠파하는 도미들이 하는 얘기 모르지만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다..
- 00:53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오랑이 싸인받는 영상없냐 개웃긴뎅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53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안녕하세요 변태입니다.
- 00:53
- 조회 79
- 잡담
-
- 롯데) 지금 정민이 혹사지수
- 00:53
- 조회 49
- 잡담
-
- 패승승 승패승 승승패 어떤게 제일 좋음?
- 00:53
- 조회 87
- 잡담
-
- 헐? 오늘 안현민 포수봤어????
- 00:52
- 조회 22
- 잡담
-
- 키움) 근데 난 ㄹㅇ 뉴비도미들이 김하성 플레이 꼭 봤으면 좋겠음
- 00:52
- 조회 36
- 잡담
-
- 두산) 민석이는 야구도 잘하는데 두린이 행동으로 플러스 백점 먹고 들어감
- 00:52
- 조회 20
- 잡담
-
- 롯데) 그냥 일단 한번 올려봐 그러고 게임 터지면 어쩌겟어 ㅅㅂ 그래봣자 깡통 예측대로 9등하겟지
- 00:52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정작 윤성빈이랑 홍민기는 진짜 잊어버리고 있어야 될것같던데
- 00:51
- 조회 61
- 잡담
-
- 키움) 김하성 원래 ㅈㄴ 금강불괴인 거 아는 사람
- 00:51
- 조회 94
- 잡담
-
- 두산) 오랑이 인스스 수빈이가 리그램 한다vs안한다
- 00:51
- 조회 63
- 잡담
-
- 삼성) 부정적인 글 많을까봐 카테 들어오는 거 덜덜떨엇는데 분위기 괜찮넹
- 00:51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