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나는 뉴비라 캠파하는 도미들이 하는 얘기 모르지만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다..
무명의 더쿠
|
00:53 |
조회 수 52
진짜 캠파하는거같아...
모닥불 피워놓고 둘러앉아서 두런두런 얘기하는거 듣는거같아..
진짜 매각만 되면 소원이 없겠다...ㅠ
도미들 옛날 얘기 많이해주라 넘 재밌어ㅠ
진짜 캠파하는거같아...
모닥불 피워놓고 둘러앉아서 두런두런 얘기하는거 듣는거같아..
진짜 매각만 되면 소원이 없겠다...ㅠ
도미들 옛날 얘기 많이해주라 넘 재밌어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