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정작 윤성빈이랑 홍민기는 진짜 잊어버리고 있어야 될것같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296941 무명의 더쿠 | 00:51 | 조회 수 196 윤성빈 부상이고 홍민기는 오늘도 제구난조라...기약이 없더라.ㄹㅇ 잊고 있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