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난 프차선발 플니폼 곧 나올거라고 생각해서 마킹유니폼 하나도 못사놨던게 두고두고 한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614503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7 그해 전반기 워낙 잘하기도 했었고 올해야말로 플니폼 나오겠구나 생각해서 기다리고 있었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