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난 서건창 박병호 그렇게 안 보냈으면 팀 ㄹㅇ 달라졌을 거라고 생각함
무명의 더쿠
|
22:26 |
조회 수 173
걍 내가 좋아하는 선수들이라서 뭐 이런 이유라서가 아니라 구라 안 치고 그때부터 ㅈㄴ 꼬임 특히 박뱅 나간 빈자리 채우겠답시고 허공에 뿌린 돈 생각하면 쌰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걍 개등신짓한 거야 진심으로
걍 내가 좋아하는 선수들이라서 뭐 이런 이유라서가 아니라 구라 안 치고 그때부터 ㅈㄴ 꼬임 특히 박뱅 나간 빈자리 채우겠답시고 허공에 뿌린 돈 생각하면 쌰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걍 개등신짓한 거야 진심으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