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사실 20시즌 렉센이 부상은 불운이었는데 올해는 아쉽긴함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6
그때는 경기중에 타구 맞아서 부상이라 ㅇㅇ... 뭐 올해도 아프고 싶어서 아픈건 아니고 포시때 고생했던거 기억하면 에씩 좋은애라는거 아는데 참 이래저래 아쉽다 데려올때 장수용병으로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해서 좋았는데
그때는 경기중에 타구 맞아서 부상이라 ㅇㅇ... 뭐 올해도 아프고 싶어서 아픈건 아니고 포시때 고생했던거 기억하면 에씩 좋은애라는거 아는데 참 이래저래 아쉽다 데려올때 장수용병으로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해서 좋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