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김하성이 박병호 왼팔오른팔 하면서 정후 견제했던 거 기억하니 https://theqoo.net/kbaseball/425623865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8 정후한테 팔급은 안 되고 엄지발가락이랬나 암튼 음해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