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원태 덕아웃에 있는거같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613964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97 https://x.com/sl_bbibbi/status/2069729660464980055?s=46이거 보니까 오늘같아서...그럼 왜 말소를 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