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 난 진짜 인서 이렇게 쓰다 여름에 터질까봐 무서워 https://theqoo.net/kbaseball/425612750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8 원래 포수들 대부분 여름에 페이스 급격하게 나빠지는데1군 풀타임 처음 뛰는 포수를 5.5일 쓰는게 말이 됨? 관리해줘도 터질판에 갈아쓰고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