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전에 카테에서 작년 윤성빈 작년 홍민기 원하는데 없어서 저러고 있단말 약간 동감함.
무명의 더쿠
|
00:32 |
조회 수 169
근데 그건 안쉽잖아요.. 있는 선수나 좀 잘활용해보시길.
그리고 ㅈㅊㅇ은 당신이 갈아서 구속 안나오는 거니까 좀 적당히 오르락내리락시키길.
그리고 ㅈㅊㅇ은 당신이 갈아서 구속 안나오는 거니까 좀 적당히 오르락내리락시키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