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데이비슨 뺀다고 욕할필요 있나 싶은게 데이비슨도 못쳐 https://theqoo.net/kbaseball/425612164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2 1루 수비로 어제처럼 오태양 세우는거 아니면 암생각도 안듬그정도로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