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사람들아 그냥 주원이 얘기가 하고싶다고 하걸아...
잡담 엔씨) 별로 못했지만 주원이 얘기는 하고싶음 > 쭈냐쭈냐할 순 없어서 잘해달라고 함 > 그걸 여러명이 말하니까 뭔 일주일 못한거 같은데 걍 하루 무안타임
113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사람들아 그냥 주원이 얘기가 하고싶다고 하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