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그냥 6점차부턴 다른 투수 쓰는걸 보고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283340 무명의 더쿠 | 00:31 | 조회 수 91 5점차까진 쓸놈쓸 이해하겠다고근데 6점차부턴 다른애 써보고 못막으면 필승조 올리라고한명정도만 그렇게 써보자는데 그게 어렵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