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건우도 요즘 퐁당퐁당인데 데이비슨은 그냥 계속 안좋으니깐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4
중심타선에서 아에 상호보완이 안됨 누구 한명 안 좋으면 누가 뒤에서 쳐 죠야 하는데
그게 안되니깐 박건우 못하면 개답답해ㅠㅠㅠㅠㅠㅠㅠㅠ
중심타선에서 아에 상호보완이 안됨 누구 한명 안 좋으면 누가 뒤에서 쳐 죠야 하는데
그게 안되니깐 박건우 못하면 개답답해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