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카테에 매번 한선수한테만 지문인냥 안좋은글이랑 댓만 쓰는애가 있어
무명의 더쿠
|
01:00 |
조회 수 226
언제부턴가 눈에띄는데
지문이야 글쓸때 버릇인지 쓰는게 있음 본인이 티를 냄그 선수 글에는 무조건 나타남 근데 늘 안좋은말만함 좋은의미로 쓴글인데도 꼭 안좋은 댓만 달아놓음 욕먹게하려고 판깐것도 봄 글마다 지문인 부분이 있어서 모를수가 없어
저정도면 정병이겠지?
언제부턴가 눈에띄는데
지문이야 글쓸때 버릇인지 쓰는게 있음 본인이 티를 냄그 선수 글에는 무조건 나타남 근데 늘 안좋은말만함 좋은의미로 쓴글인데도 꼭 안좋은 댓만 달아놓음 욕먹게하려고 판깐것도 봄 글마다 지문인 부분이 있어서 모를수가 없어
저정도면 정병이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