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만약 동현이 말소라면 찬형이 콜업일 수도 있으려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6301302 무명의 더쿠 | 01:00 | 조회 수 122 어차피 동현이가 실질적 외야자원도 아니었어서...오늘 인터뷰 뉘앙스로는 찬형이 당장 콜업 생각은 없어보이긴 했는데올릴 만한 자원이 잘안보임....아님 외야 전캡 올리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