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난 저 포수 헬멧 뒤집어 쓰는게 왤케 귀여운지 몰르겟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611263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7 주전포수들이 이름이 없어서 내가 몰랐던 것 뿐 난 포수를 미관적으로도 참 좋아햇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