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연승 탈 때 자티비 살아난 것도 좋다 ⸜̑⸝͂˖໋⸰( ⸝⸝ᵒ̴̶̷ Θ ᵒ̴̶̷ )⸝⸝ި ʕᦏ´- https://theqoo.net/kbaseball/425610276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6 될 팀이란 거죠 ⸜̑⸝͂˖໋⸰( ⸝⸝ᵒ̴̶̷ Θ ᵒ̴̶̷ )⸝⸝ި ʕ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