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허벅지 때문에 앉으면 안 좋지 않나 했는데' 감독도 알아
무명의 더쿠
|
21:47 |
조회 수 276
며칠전 기사인데 앉으면 안좋은거 감독도 아는데 현민이가 괜찮다고 한거야
감독도 알고 팬들이 아는걸 카테에서 얘기 한다고 야알못 취급하는건 좀 그래
전문(주전) 포수들도 햄스 안좋으면 경기 못나가
감독도 알고 팬들이 아는걸 카테에서 얘기 한다고 야알못 취급하는건 좀 그래
전문(주전) 포수들도 햄스 안좋으면 경기 못나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