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기사인데 앉으면 안좋은거 감독도 아는데 현민이가 괜찮다고 한거야 감독도 알고 팬들이 아는걸 카테에서 얘기 한다고 야알못 취급하는건 좀 그래 전문(주전) 포수들도 햄스 안좋으면 경기 못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