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요즘 내맘 이기면 장땡 올해는 즐겨야돼 https://theqoo.net/kbaseball/425621331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45 내용 좀 구려도 깊생안함 올핸 맘 비우고 일희일희만 함 비도 안하기로 함 ㅋㅋㅋ 매기들도 즐기자! 지면 그래 9위전력! 이기면 혹시 우승!! 이 마인드로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