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주전자리 보장 이라는게 웃긴게 https://theqoo.net/kbaseball/425608723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2 그만큼 보여준게 있으니 보장받는건데 매년 주전들 저점일때 그 자리 마치 뇌물주고 받은 자리인것처럼 굴거나 남의 자리(백업) 뺏은것마냥 구는 사람 꼭 있는것 같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