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근데 주전들 부진해도 믿고 쓰는건 10개구단 다 하는거 아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608051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07 우리팀만 그런건 아닌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