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ᴥ•₎ა
- 22:50
- 조회 0
- 잡담
-
- 키움) 쓰발 얘기하다보니 메쟈간놈들 보고싶어 죽겠음
- 22:50
- 조회 0
- 잡담
-
- 한화) 타순 바꿔보거나 텄다 싶은 경기에 빨리 내리는게 어려운가? 외야2군 내리고 투수 올리는게 어려운가?
- 22:50
- 조회 0
- 잡담
-
- SSG) 병현이랑 형우 막창 먹으러갔다 찍힌 사진 왤케 웃김
- 22:49
- 조회 23
- 잡담
-
- 키움) 솔직히..
- 22:49
- 조회 14
- 잡담
-
- 키움) 조영건 신인 때 등판했는데 뒤에서 "영건아 괜찮아 맞아도 돼~" 했던 게 김하성임
- 22:49
- 조회 8
- 잡담
-
- 키움) 최지만 데려오고싶어하는것도 목적보임
- 22:4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야 나 지금 왔는데 니네 다 어디감ʕ •᷄ࡇ•᷅ ʔ
- 22:49
- 조회 12
- 잡담
-
- 올스타 감추도 최초공개임?
- 22:49
- 조회 9
- 잡담
-
- 롯데) 요즘은 포수들 40대까지 선수생활하는거 예사라 우리도 유강남 길게 쓰려고 데려온건데
- 22:49
- 조회 37
- 잡담
-
- kt) 그러고보니 황브이 포수 본 적은 없나 ◔▾◔
- 22:49
- 조회 7
- 잡담
-
- 롯데) 먼중이 퐈하고 머리 잘랐을때보다 지금 살 좀 빠졌지??
- 22:49
- 조회 25
- 잡담
-
- 엔씨) 외야되는 용타 없겠지?
- 22:49
- 조회 20
- 잡담
-
- 롯데) ᐕʔ ⁾⁾
- 22:49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전준우고 유강남이고 살아나면 좋을 일
- 22:49
- 조회 19
- 잡담
-
- 한화) 글구 난 솔직히 말해서ㅋㅋ 지금 인서
- 22:49
- 조회 51
- 잡담
-
- SSG) 난 이미 작년 드랲부터 띠동갑 훨씬넘음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22:49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오늘 직관 넘 재밌었다 ⸜̑⸝͂˖໋⸰ʕ ⸝⸝ᵒ̴̶̷ ᵕ ᵒ̴̶̷ ʔ⸝⸝ި ʕᦏ´-
- 22:48
- 조회 27
- 잡담
-
- 롯데) 황 이거 예지력 뭔데…!
- 22:48
- 조회 81
- 잡담
-
- 한화) 그래도 인서는 정말 크게 될 것 같음
- 22:48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