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빠따가 늘 잘치기만 할 수는 없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07481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5 동점 1점차 이러면 너무 불안해서 그때부턴 걍 안 보게 됨 ㅠ그리고 역전 당하면 꼭 다음 공격이닝 너무 허무하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