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공을 너무 지켜 보는 듯 오늘도 스트 걍 한복판 바라 보기만 하는거 너무 많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6275799 무명의 더쿠 | 00:22 | 조회 수 123 단체로 좀 방망이 안냄차라리 볼넷 걸어 나가려고 하는거보다성윤이처럼 내 공이다 싶으면 치는게 낫다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