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원중도훈정민철원강현준용 이렇게 6명만으로 투수 운용하는 이유 찾음 (드립글) https://theqoo.net/kbaseball/4256273780 무명의 더쿠 | 00:20 | 조회 수 141 컴프야식 운용이었음 .. 컴프야 불펜이 6명까지만 들어감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