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아겜 직전 입덬 매기 감격이에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감자도 다시 잘했으면 좋겠다.... 애가 참 호감임
- 00:33
- 조회 0
- 잡담
-
- 롯데) 우리도 당연히 실점하는거 싫지 어떤 선수가 점수 내주는걸 좋아함 근데 144경기 하는데 모든 경기를 완벽하게 막을 순 없음
- 00:33
- 조회 4
- 잡담
-
- 기아) 틴틴팅클 굿즈 도차아악 ^ᶘ=ू˃Ⱉ˂ू=ᶅ^
- 00:33
- 조회 11
- 잡담
-
- 기아) 타자 준수는 기대되고 주자 준수는 걱정됨
- 00:33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시환이 이정도로 리듬게임 열심히하는데 이팁에서 한번 시켜조라
- 00:33
- 조회 13
- 잡담
-
- 엔씨) 근데 21시즌도 그렇고, 22, 23, 24, 25 올시즌까지 주원이가 붙잡긴해
- 00:32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전에 카테에서 작년 윤성빈 작년 홍민기 원하는데 없어서 저러고 있단말 약간 동감함.
- 00:32
- 조회 18
- 잡담
-
- 두산) 박곰아 의지선수 까시다
- 00:32
- 조회 36
- 잡담
-
- 엔씨) 휘집이 진짜 좀 잘 풀리면 좋겠어
- 00:32
- 조회 31
- 잡담
-
- 엔씨) 별로 못했지만 주원이 얘기는 하고싶음 > 쭈냐쭈냐할 순 없어서 잘해달라고 함 > 그걸 여러명이 말하니까 뭔 일주일 못한거 같은데 걍 하루 무안타임
- 00:32
- 조회 33
- 잡담
-
- 키움) 큠니폼 처음 나왔을때 이승호 완봉해서 큠니폼 이승호인 사람 많잖아 ㅡㅡ
- 00:32
- 조회 33
- 잡담
-
- 키움) 22포시만 본 도미들아 ㄹㅇ 18이랑 19 포시 찾아봐
- 00:32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아 구본혁 너무 넥받아
- 00:32
- 조회 36
- 잡담
-
- 엔씨) 주원이어 못해도 하루이틀쫌못하고 올라오겠지만 그동안 쭈냐쭈냐못하니까 화내는 김룡이들
- 00:31
- 조회 12
- 잡담
-
- 키움) 다들 19 준플을 꼭 봤으면 좋겠음
- 00:31
- 조회 31
- 잡담
-
- 키움) 되게 뜬금없는데 나는 비시즌마다 사실 유엠씨의 잔류를 기도한다
- 00:31
- 조회 27
- 잡담
-
- 롯데) 그냥 6점차부턴 다른 투수 쓰는걸 보고싶음
- 00:31
- 조회 23
- 잡담
-
- 키움) 좋은 플에 미안한데 옛날에 홍이 팬이 선수 주라고 준 초콜릿 자기가 낼름 한 거 기억남?
- 00:31
- 조회 35
- 잡담
-
- 기아) 아 난 돌려돌려를 좋아하나봄
- 00:31
- 조회 58
- 잡담
-
- 엔씨) 누누 주말시리즈에서 홈런칠거였는데
- 00:31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