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난 임기영 롱릴 패전조로만 쓰는것도 싫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066981 무명의 더쿠 | 21:33 | 조회 수 143 임기영 폼이면 나쁘지않은데 꼭 저렇게 박아두고 씀유연하게 좀 .. 써보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