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아쿼도 올리고 정철원도 써야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625121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0 차라리 안쓰는 선수를 내리던가지건 이기건 영원히 마무리 제외 5명으로만 불펜 굴리는거 짜증나는구만 정철원은 남겨놔야 할 거 아니야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