춥고 축축하고 우울한 직관이었다 그래도 9회까지 다보고 나옴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너네 오늘 축구 볼거니
- 01:11
- 조회 0
- 잡담
-
- 키움) 23덥비씨 딴건 다 생각안나고 삼부자 세레머니하는 영상만 영원히 쓰다듬음
- 01:11
- 조회 4
- 잡담
-
- 키움) 마지막으로 이 사진 보고 자러간다
- 01:10
- 조회 28
- 잡담
-
- 두산) 민석이는 이제 그냥 우리가 23드랲 1라로 뽑은애 같음
- 01:10
- 조회 40
- 잡담
-
- 키움) 박뱅은퇴식날 구일역 내리자마자 강정호 손승락 유니폼 봄
- 01:09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좀 조심스러운디 서현이
- 01:09
- 조회 43
- 잡담
-
- 삼성) 오프라인 샵 가면 마킹 다 있어?
- 01:09
- 조회 15
- 잡담
-
- 기아) 갸티비 한준수 인터뷰 타임라인 제목 봐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1:09
- 조회 70
- 잡담
-
- 기아) 풀 하라?
- 01:08
- 조회 27
- 잡담
-
- 키움) 근데 난 그래서 wbc에 김하성 못가는거 넘넘넘넘넘 아쉬웠음…
- 01:08
- 조회 51
- 잡담
-
- 기아) 준수 인터뷰 이제 봤는데
- 01:08
- 조회 55
- 잡담
-
- 키움) 은퇴식때 넥센유니폼 입은사람 많았던거 보고
- 01:08
- 조회 46
- 잡담
-
- 두산) 두갱 친구가 재슥이 잘하는 날마다 맨날 나루토춤 릴스 그걸 보내는데
- 01:08
- 조회 52
- 잡담
-
- 키움) 너네 그거 몬지알지 덥비씨때 정후 타구에 김혜성만 바로 존나뛰는거
- 01:07
- 조회 40
- 잡담
-
- 롯데) 박세웅 이거 머리 고글 다 욱긴데
- 01:07
- 조회 57
- 잡담
-
- 롯데) 근데 또 튼지랄 때문에 카테 불난거 보면 오늘도 이길듯 ( •᷄ ꩀ •᷅ )
- 01:07
- 조회 40
- 잡담
-
- 근데 야구장 다니면 살빠지지않아?
- 01:06
- 조회 65
- 잡담
-
- 엔씨) 냉정히말해서 감독 경질은없을거같음
- 01:06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수빈이 좋아하는 오비아재들 민석이도 좋아하더라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1:06
- 조회 57
- 잡담
-
- 키움) ㅅㅈㅎ 추팔 좀 자해거든? 근데 나 지금 힐링됨
- 01:06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