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난 야구 좀 오래 봐서 야구붐 왔을 때 이렇게 처박고 있는 게 너무 슬픔... https://theqoo.net/kbaseball/425605429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8 올드비들 붙잡고 물어보라고 그들 기억 속에 넥센이랑 키움은 강팀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