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세이브 가져가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정훈이 포수 볼 때는 ㄹㅇ 주전포수느낌 낭낭해서 우리 아무도 바뀐 줄도 몰랐잖아
- 22:50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일단 지금 내 소감은 그래 포수들이 잘하는건 아닌데 유강남이 보고싶지는 않다
- 22:50
- 조회 13
- 잡담
-
- 삼성) 과연 내일 3전뱅 유영웅 일까요? 아닐까요?
- 22:50
- 조회 4
- 잡담
-
- 두산) 지난주부터 밤새 성토해서 일찍 자야해
- 22:50
- 조회 11
- 잡담
-
- 키움) 김하성 나혼산에 히어로즈 유니폼 안보여줘서 개삐짐상태였다가
- 22:50
- 조회 18
- 잡담
-
- SSG) 민준아 누님 야구 잘보지? ૮₍◕ᴥ◕₎ა
- 22:50
- 조회 16
- 잡담
-
- 롯데) 근데 내일 민석이가 또 이닝 엄청 먹고 잘 던져 그래도 민석이를 선발에서 빼....?
- 22:50
- 조회 41
- 잡담
-
- 한화) 작년엔 아픈 재포 저렇게 쓰지말고 제발 인서 좀 써보자고 외치게 하더니
- 22:50
- 조회 16
- 잡담
-
- 키움) 김하성 (아직) 돌아오지마 넌 다시 잘할꺼야
- 22:50
- 조회 23
- 잡담
-
- 기아) |ૂ•ᴥ•₎ა
- 22:50
- 조회 43
- 잡담
-
- 키움) 쓰발 얘기하다보니 메쟈간놈들 보고싶어 죽겠음
- 22:50
- 조회 12
- 잡담
-
- 한화) 타순 바꿔보거나 텄다 싶은 경기에 빨리 내리는게 어려운가? 외야2군 내리고 투수 올리는게 어려운가?
- 22:50
- 조회 14
- 잡담
-
- SSG) 병현이랑 형우 막창 먹으러갔다 찍힌 사진 왤케 웃김
- 22:49
- 조회 65
- 잡담
-
- 키움) 솔직히..
- 22:49
- 조회 35
- 잡담
-
- 키움) 조영건 신인 때 등판했는데 뒤에서 "영건아 괜찮아 맞아도 돼~" 했던 게 김하성임
- 22:49
- 조회 22
- 잡담
-
- 키움) 최지만 데려오고싶어하는것도 목적보임
- 22:49
- 조회 38
- 잡담
-
- 두산) 야 나 지금 왔는데 니네 다 어디감ʕ •᷄ࡇ•᷅ ʔ
- 22:49
- 조회 33
- 잡담
-
- 올스타 감추도 최초공개임?
- 22:49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요즘은 포수들 40대까지 선수생활하는거 예사라 우리도 유강남 길게 쓰려고 데려온건데
- 22:49
- 조회 75
- 잡담
-
- kt) 그러고보니 황브이 포수 본 적은 없나 ◔▾◔
- 22:49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