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사직옹 진짜 입맛 고급이시냐구요 이러면 발렌타인 30년산 드려야할판 https://theqoo.net/kbaseball/425604739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2 아니 어제 노검 사모님이 술 뿌리샷다해서ㅠㅠㅠ웃자고 쓴 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