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어제 박승욱 2루 수비 보고 나니까 존나 더 황당함... 쉬프트때메 못잡게된것도 끝까지 쫓아가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6027062 무명의 더쿠 | 21:11 | 조회 수 79 베테랑도 그렇게 수비하는데 니는 안타도 못치면서 뭘 잘한다고 수비를 좆같이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