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난 위팍 쓱전 16:10으로 졌어도 보고 온 거 후횐 안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615952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4 여기저기 다 치고 다 터지고 존잼이었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