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원래 포수 출신들은 포수에 엄청난 애정이 있다구 들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616002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79 현민이도 그렇고 정훈이도 그런거 같고 ㅋㅋ 근데 나라도 그럴거 같아 특수포지션이고 안방마님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