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나중에 투수 뭐라한다고 걱정하지 말고 지금 찬승이나 휩으로 과하게 깎아내리는 애들 뭐라했음 좋겠네
무명의 더쿠
|
21:06 |
조회 수 78
배찬승 주자 내보내고 지가 막는 행동 시즌 내내 하는데
휩 높다고 난리 매번 치는거도 안지겹나 싶음
저러다가 전체카테에서 플 태우나
휩 높다고 난리 매번 치는거도 안지겹나 싶음
저러다가 전체카테에서 플 태우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