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오늘 2군경기 난리였구나 그냥 진게 아니라 실책 4 개에 포일에...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58

이게 다 뭐야... 10대 5로 진게 문제가 아니라 2군이라 수비 우당탕탕인거 알지만ㅠ 얼른 1군와야할 분들도 있는데 ㅠ

이게 다 뭐야... 10대 5로 진게 문제가 아니라 2군이라 수비 우당탕탕인거 알지만ㅠ 얼른 1군와야할 분들도 있는데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