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찬의 4빵이기는 한데 오늘 상대 선발분 좌완이지만 역스플릿이라 걍 이런날도 있는갑다 하는 중 https://theqoo.net/kbaseball/4256012897 무명의 더쿠 | 21:02 | 조회 수 52 어제도 2루타 치고 그래서 사이클 문제는 아닌 거 같음 + 일단 공 많이 보는 거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