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준호 마킹 좀만 더 참을까...? 근데 2포수면 괜찮지 않을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614942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9 마킹 이제 좀 보수적으로 하려는데 좀만 참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