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도 기도 메타했어야지 ㅋㅋㅋ 어차피 지타여서 딱히 수비자리도 안바꿔도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실책으로 무만 만들어졌는데 2실점이면 최선을 다한거 아님?
- 22:26
- 조회 0
- 잡담
-
- 엔씨) 후반에 역전을 하도 당하니깐 빠따들도 조급해하는게 보임
- 22:26
- 조회 0
- 잡담
-
- 엔씨) 왜 이호준이였냐
- 22:26
- 조회 4
- 잡담
-
- 두산) 승민이 귀엽더라 ㅋㅋㅋ
- 22:26
- 조회 11
- 잡담
-
- 엔씨) 근데 우리 홈런도 좀 너무 못치지않음? 홈런 치는애들도 너무 없어
- 22:26
- 조회 8
- 잡담
-
- 두산) 상무출신 잘하는김에 상무체조..?
- 22:26
- 조회 5
- 잡담
-
- 한화) 라인업이랑 로스터 운영 드럽게 못한다
- 22:26
- 조회 6
- 잡담
-
- 두산) 나 이런 포*몬 본 적 있어
- 22:26
- 조회 24
- 잡담
-
- kt) 너네 맹구 타율 0.297 된건 알고 카테하니 ◔▾◔
- 22:26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요즘 걍 져도 그래 김경문 나가리빔 이러면서 생각 중임
- 22:26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시환이는 어케 작년에 가을까지 버닝했지
- 22:26
- 조회 10
- 잡담
-
- 롯데) 먼캡 예전 밀니 입었을 때 사진
- 22:26
- 조회 32
- 잡담
-
- 엔씨) 주원이 아겜가면 어떡하냐ㅋㅋㅋㅋㅋ
- 22:26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승민이 코인 모으면되나요◡ʕ๑❛ ᗜ❛ ʔ◡
- 22:26
- 조회 6
- 잡담
-
- 엔씨) 지난주 토다선발때 3대8 되니까 존나 불안하더라
- 22:26
- 조회 18
- 잡담
-
- 기아) 갸스틴쌤 전구단 홈런 치셨대 ^ᶘ=◔ ₃◔=ᶅ^~♪
- 22:26
- 조회 63
- 잡담
-
- 한화) 주력 빠르고 튼튼하고 수비 잘하는거 진짜 존나든든함 야수 최저점의 방어막같음
- 22:26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얘들아 나 좀 신기한거 말해줄까
- 22:26
- 조회 24
- 잡담
-
- 롯데) 경기 후 김원중은 "선수단 전체에 '자신있게 플레이하고, 어떤 상황이든 긍정적으로 풀어나가보자'라고 이야기를 계속 하고 있다. 선수들이 최근 경기에서 개인의 결과도 나오면서 팀이 연승을 하다보니 자신감 있는 플레이가 그라운드에서 나오고 있다. 오늘 경기도 실점을 했지만, 이겨낼 수 있다는 생각으로 집중력을 잃지 않았던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뿌듯한 마음을 내비쳤다.
- 22:26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아니 근데 현빈이보다 중견수비 잘하는 선수 없어?
- 22:26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