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경기 후 김원중은 "선수단 전체에 '자신있게 플레이하고, 어떤 상황이든 긍정적으로 풀어나가보자'라고 이야기를 계속 하고 있다. 선수들이 최근 경기에서 개인의 결과도 나오면서 팀이 연승을 하다보니 자신감 있는 플레이가 그라운드에서 나오고 있다. 오늘 경기도 실점을 했지만, 이겨낼 수 있다는 생각으로 집중력을 잃지 않았던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뿌듯한 마음을 내비쳤다.

무명의 더쿠 | 22:26 | 조회 수 260
연승이 언제 끊기더라도 두렵지 않다.

김원중은 "팀이 지는 상황이 오겠지만, 빠르게 분위기를 전환해 자신감을 찾도록 노력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보직은 신경쓰지 않는다.

김원중은 "늘 등판 준비는 하고 있다. 어떤 보직을 맡겨주시든 그에 맞게 준비해야한다고 생각한다. 8회에 야수들이 집중력을 갖고 점수를 내준만큼 깔끔하게 막고 싶은 마음이 컸다. 지난주부터 좋은 분위기를 이어오고 있다. 전반기 좋은 분위기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맡겨진 위치에서 선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우리 먼캡 진짜 든든해 ദ്ദി(⸝⸝ʚ̴̶̷ Θ ʚ̴̶̷⸝⸝)∧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4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키스톤이 흙니폼 아닌 게 내기준 좀 이해가 안돼서 고씨가 빡침
    • 23:43
    • 조회 1
    • 잡담
    • 한화) 근데 관리되는 파트가 없음
    • 23:43
    • 조회 1
    • 잡담
    • 기아) 내일 네일이님 승까지 챙겨드리면 바랄게없겟네
    • 23:42
    • 조회 10
    • 잡담
    • 롯데) 김원중
    • 23:42
    • 조회 11
    • 잡담
    • 키움) 난 하도 싹바가지 행보를 많이 봐서 퐈 다가오면 무서워
    • 23:42
    • 조회 8
    • 잡담
    • 롯데) 후니햄은퇴식까지 연승하고 후니햄센터로 가족사진찍자
    • 23:42
    • 조회 4
    • 잡담
    • 키움) 코시국 무관중 때 상대가 이정후 거르고 박병호랑 승부해서 만루홈런 친 거 아는 사람
    • 23:42
    • 조회 14
    • 잡담
    • 두산) 담주 민석자민빈로그승용아쿼 6선발쓰고 다담주 올브전 마지막 3연전때 민석자민빈 요렇게 쓰는것도 좋겠다
    • 23:42
    • 조회 6
    • 잡담
    • 두산) 오늘 순이 홈런 현장에서 함성 왜 늦게나온거야??
    • 23:42
    • 조회 34
    • 잡담
    5
    • 엔씨) 근데 먼가 점점 무난패 되어가는것같아서 내일은 진자 이길듯
    • 23:42
    • 조회 10
    • 잡담
    • 삼성) 매니아에게 나댈수잇는 10일이라는시간 (쌰갈 ꒰( •̅ ᴥ •̅ )꒱
    • 23:42
    • 조회 27
    • 잡담
    1
    • 키움) 지금은 삭제됐는데 유튜브에 설님이라고... 매드무비 만들어주시던 분이 만든 ㅎㅈ이 영상
    • 23:42
    • 조회 66
    • 잡담
    • SSG) 진돌 이게 뭐야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23:42
    • 조회 43
    • 잡담
    • 롯데) 아라 공맞은거 개안나
    • 23:41
    • 조회 39
    • 잡담
    • 두산) 내일 동주 빵찬 안쓸 수 있게
    • 23:41
    • 조회 19
    • 잡담
    1
    • 키움) 울려줄게
    • 23:41
    • 조회 69
    • 잡담
    2
    • 기아) 직관 갈때마다 놓친 유니폼 사고싶은거 너무 많음
    • 23:41
    • 조회 29
    • 잡담
    3
    • 키움) 나 이 영상 좋아하는데
    • 23:41
    • 조회 39
    • 잡담
    1
    • 키움) 근데 22포시 그아이는 난 아마 영원히 못 잊을 것 같음
    • 23:41
    • 조회 51
    • 잡담
    1
    • 키움) -투구 수가 50개에 육박했다. 어깨 괜찮을까. “괜찮다. 당연히 괜찮다.” -2차전서 또 세이브 상황이 온다면. “무조건 등판한다. 당연하다.”
    • 23:41
    • 조회 64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