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후반에 역전을 하도 당하니깐 빠따들도 조급해하는게 보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6144938 무명의 더쿠 | 22:26 | 조회 수 31 이게 한 두번이면 너네도 좀 재역전을 해봐라 이러겠는데 시즌 내내 이래가지고ㅠㅠㅠㅠ역전당하고 올라와서 줄줄이 삼진당해도 이제 화가 안남 하ㅠㅠㅠㅠㅠㅠ이러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